<p>회원가입 신청 후 10분 이상이 경과한 후에도 귀하 이메일의 받은편지함 또는 스팸편지함에서 [스마트법률서비스 사용자계정 활성화 요청] 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,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오타 등으로 인하여 잘못 입력하셨을 가능성이 높으므로, <b>정확한 이메일을 입력하여 다시 회원가입 신청</b>을 하시면 됩니다.</p><br/><p>예전에는 로그인이 잘 되었는데 지금은 되지 않는 경우에는, 비빌번호를 잊어버렸을 가능성이 크므로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<b>[비밀번호 분실] 버튼을 클릭</b>해서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하시면 됩니다.</p></div>' tabindex=-1 title='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해결책'> 로그인이 안된다면?